로더
전자서명란
서명초기화
확인

스킵 네비게이션


커뮤니티

선수구함

광주 광역시 신설 FC LA VIDA에서 평일 저녁 함께하실 회원 모집 합니다.
상병 vivip | 2019-09-25 12:05:10 | 802

안녕하세요. 광주 광역시 신설 FC VIDA에서 평일 저녁에 함께하실 회원 구합니다.


실력, 나이 불문하고 광주에 거주 하시고 평일 저녁시간에 꾸준히 맘 편하게 운동 즐기실 회원분들 모십니다.


현재 30대 전후로 12명 있습니다. 각자 개인적으로 팀을 알아보다가 도저히 다 같이 함께 참여 가능한 팀을 찾기가 힘들어 자체적으로 팀을 만들어보는건 어떨까 하여 글 올리게 되었습니다.


매치를 찾아 경기를 하는것도 좋지만 매치가 성사되기까지 애기치 못한 어려움이 생긴다는 사실입니다. 특히 평일에는 더 힘들구요.


해외에 있으면서 4년 정도 50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 유지하였던 팀을 운영해 온 누하우로 어느정도 정리 된 체계로 운영하고자 합니다.


풀코트 11:11 경기는 회원 수 24명 이상 등록이 될 경우 처음 경기를 진행할 예정이며 코트도 섭외할 예정입니다. 그 전까지는 원하시면 신가동에 위치한 신가 풋살장으로 오셔서 가벼운 게임도 개최 가능하니 참고 바랍니다.


나이 불문하고 모집을 한다고 모두가 함께 할수는 없습니다. 운영진이 각 회원의 참여율, 예의 등 따져보고 아니다 싶으면 제명 대상이 되실 수 있음을 미리 말씀 드립니다.


회비는 코트 비용, 음료 비용 등 꼭 필요한 것만 계산하여 나눠서 청구할 예정입니다.(회원수가 늘어 날수록 회비는 줄어 듭니다.)


꾸준히 함께 운동 즐기고 싶으신 분들 조금만 도와주시면 빠른 시일 내에 빈틈 없는 안정 된 팀 만들수 있도록 열심히 기여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연락 기다리겠습니다!




010 2050 1098




김경민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