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한구가 차 훔친 이유.txt
주s | 2018-08-08 14:31:28 | 14521차 절도
지인이 사업을 시작해서 그에게 돈을 보태줬고 약속까지 했지만 그걸 어기고 계속 돈을 안 줘서 카센터 사장에게 그 사람의 차를 저당으로 잡겠다고 말한 후 가져갔다고 한다(=절도). 비록 돈을 계속 안 갚은 피해자도 잘못했지만, 그냥 경찰서에 신고하면 되는데 차를 절도한 것이다.
2차 절도
차 주인인 지인에게 전화로 허락을 받고 차를 가져갔는데 그 지인이 술을 먹은 건지 어찌된 영문인지 몰라도 도난 신고를 했다고 한다. 나중에 지인이 오인 신고라고 밝혔지만 어떤 법적인 부분 때문에 곽한구는 구속이 되었다고 한다. 그 해명 과정에서 이런 말도 했는데, 자신을 잡으려는 경찰들을 보고 "세상에 나 하나 잡으려고 20명이나 온거야, X나 할 일 없는 새끼들이 20명이나 온거야." 라고 경찰을 욕했다.
-
이전글
-
다음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