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더
전자서명란
서명초기화
확인

스킵 네비게이션


커뮤니티

선수구함

광주 신설 FC LA VIDA 평일 저녁 풀코트 회원 모집 (모집 현황내용 포함)
상병 vivip | 2019-10-10 08:23:17 | 545

반갑습니다.


많은 분들이 참여 해주신 덕에 벌써 회원수가 많이 늘었습니다. 대단히 감사하단 말씀 드립니다.


광주광역시 신설 FC LA VIDA에서 평일 저녁 풀코트 함께하실 회원분들 모십니다.


실력, 나이 불문하고 광주에 거주하시고 평일 저녁시간에 운동 즐기고자 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현재 회원 수 32입니다.


매치를 찾아 경기를 하는 것도 좋지만 매치가 성사되기까지 애기치 못한 어려움이 생긴다는 사실입니다. 특히 평일에는 더 힘들구요.


저희 팀은 평일 저녁 시간을 활용해 운동 하고자 하시는 분들을 위한 팀이며 운동 일정은 평일 저녁 주 2회로 계획중입니다. 현재 주 2회중 1회는 상대팀 광산구 WE FC팀과 광산구 하남 스포츠파크에서 화요일 저녁 8시부터 10시까지 11:11 풀코트 매치를 고정으로 진행중이고, 나머지 1회 즉 저희 회원끼리 11:11 풀코트 운동 일정은 목표 회원 수 40명 이상 달성 시 운영진이 코트를 섭외하여 진행할 예정입니다.


저희 팀 구장은 서구 기아자동차, 동구 용산축구장, 광산구 하남축구장(하남스포츠파크X) 세 곳이 유력하며 각 구장 관계자분들과 수시로 연락하여 일정 조율중에 있습니다.


저희 팀 일정(요일 및 시간)은 목표 회원 수 달성시, 코트 섭외 완료 시 다시 공지드리고 모든 회원분들이 투표하여 결정될 예정입니다.


회비는 저희 팀 일정이 확정되기 전까지 받지 않습니다. 팀 단톡방에서 운동 일정 공지 받으시고 참석 여부 알려주시고 함께 참석하셔서 운동 하시면 되겠습니다.


이 전에 팀을 운영해 온 노하우로 쓸데없는 분위기 조성 없이 그래도 체계적인 팀으로 운영하고자 합니다.


나이 불문하고 모집을 한다고 모두가 함께 할 수는 없습니다. 운영진이 각 회원의 참여율, 매너 등 따져보고 아니다 싶으면 제명 대상이 되실 수 있음을 미리 말씀드립니다.


꾸준히 함께 운동 즐기고 싶으신 분들 조금만 도와주시면 빠른 시일 내에 빈틈없는 안정된 팀이 될 수 있도록 열심히 기여하겠습니다.


모집 내용 이해하시고 가입 의사 있으신 분들은 이름/ 나이/ 거주지/포지션 문자로 남겨주시면 모집 현황, 게임 안내 문자 받으실 수 있습니다.(모집 완료 전까지 회비 X 그냥 참석하셔서 운동하시면 되십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연락 기다리겠습니다!


010 2050 1098


김경민 올림